공고번호 : 2024-16
사무용 복합기 임차 용역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공고에 부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사무용 복합기 임차 용역 단가계약 입찰
나.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지역제한)
다.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 2025. 2. 17.(월) 10:30 까지
라.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5. 2. 17.(월) 11:00 총무처 內 회의실(인감지참)
마. 입찰 : 입찰설명회 후 진행함
2.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이 전북특별자치도에 소재한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 접수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3. 등록서류
가. 입찰시 제출서류(입찰공고 제공서식)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403-82-01771, 원광보건대학교)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법인등기부 등본 1부(법인일 경우) / 최근1개월 이내 발급분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최근1개월 이내 발급분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
8)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이 입찰에 참석할 경우) 1부
9) 정보비공개동의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1) 입찰서약서 1부(입찰공고 제공서식)
12) 입찰서(본교양식) 1부.(밀봉 후 앞면 상호명, 사업자번호, 대표자명 기재 후 사용인감날인, 뒷면 접지부분 사용인감 날인)
13) 기술지원확약서 및 제조자 공급 증명원 각 1부
14) 등록서류 중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
15) 입찰참가등록방법 : 직접방문으로 입찰참가등록(접수처 : 본교 관리팀)
4. 낙찰자 선정방법
- 가격입찰서 개찰 후 본교 예정가격(단일예가로 예정가는 공개하지 않음)이하 최저가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5.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6. 관련규정 숙지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과업지시서(첨부 파일 참조)
· 용역계약일반조건
· 용역계약특수조건
· 용역입찰유의서
7.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업체는 낙찰결정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최고 없이 본교에 귀속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부정당업자 제재의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기타문의사항
- 본교 홈페이지 “입찰 및 구매정보” 및 나라장터에 공고중이며, 물품에 대한 문의는 관리팀(063-840-1147)입찰문의는 관리팀(063-840-11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7일
원 광 보 건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