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기숙사생 식사이용신청 안내
- 글번호
- 107924
- 작성일
- 2024.12.03
- 수정일
- 2024.12.03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03
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주 합격자 식사 이용 신청 안내
■ 기숙사생 식사 이용 신청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식사이용신청서 작성 및 제출
☞ 식사이용신청서 바로가기 : https://forms.gle/LheZJrTYHRfnjEpo8
- 신청기간(신입생‧재학생‧복학생) : 2025.01.17(금) ~ 02.14(금)까지
■ 기숙사생 식사 안내
1. 식사기간 : 2025.03.04(화) ~ 06.16(월)까지(15주)
2. 식사시간
- 아침 : 07:50 ~ 08:50 / 08:30까지 입장
- 저녁 : 17:30 ~ 18:30 / 18:10까지 입장
3. 식사장소 : WM푸드몰(WM관 1층)
- 법정공휴일 및 대학휴무일, 토·일요일은 식사 미제공
4. 이용방법 : 학생증 제시하고 명단 확인 후 입장
■ 식비 안내
1. 식비
1일 1식 (69식) | 1일 2식 (138식) |
442,000원 | 786,000원 |
2. 식비 납부기간
- 2025.02.17(월) ~ 02.19(수) 17:00까지
입금은행 | 계좌번호 | 예금주 |
전북은행 | 1013-01-1310657 | WM푸드몰 |
※ 기숙사비와 식비 입금통장이 다릅니다. 유의하여 입금 바랍니다.
※ 식비 입금 시 송금자(학과, 이름 ex. 간호홍길동)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3. 식비 현금영수증 신청
-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5번 참조
■ 식사 이용 변경 안내
- 식비 납부 후 식사(추가·취소·변경) 신청을 희망하는 사생은 서식자료실 10번
을 확인하시어 ‘식사이용변경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식사 이용 변경은 식비 납부 완료 후 2025.03.12(수) 17:00까지 신청하시기 바라
며, 추후 변경 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선택 식사 수를 줄이거나 식사 신청을 취소할 경우 의무식 10일 식비 제외하고
환불 처리합니다.
- 아침식사 신청자가 35명 미만일 경우 아침식사 운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 WM푸드몰 : 063-840-1042
- 신청 및 납부 : 063-840-1043
[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