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2024년도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오리엔테이션 개최

작성일
2024.02.19
수정일
2024.02.19
작성자
입학홍보처
조회수
585

원광보건대학교,

2024년도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오리엔테이션 개최

-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자기주도적 학습환경 조성을 통한 차별화된 영어 교육 -



[사진 : 2024년도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오리엔테이션]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는 지난 17‘2024년도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오리엔테이션을개최했다고 밝혔다.

 

익산시가 지원하고 원광보건대학교가 운영하는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은 다변화된 온라인 기반 학습환경에 발맞춰 개인 맞춤형 교육과 자기주도적인 학습환경을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원광보건대학교가 자체개발한 콘텐츠를 필리핀 현지 강사진을 통해 학생들에게 영어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 학기 600여 명의 학습자가 참여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원광보건대학교 멀티미디어센터 G-MAP STATION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2023년 익산시 화상영어 수업 프로그램의 성과를 소개하고 2024년도 프로그램 일정과 수강방법에 대해 안내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 한병도 국회의원, 전북특별자치도 한정수 의원, 익산시의회 오임선 위원장, 양정민 의원, 익산시 김영희 복지교육국장과 및 주요 부서장 등 각 기관 주요 인사와 수강생 및 학부모 약 185여 명이 참석했다.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은 교육 평등화 실현과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익산시와 익산시의회 화상영어 교육지원에 감사드리며, 익산시민의 글로벌 역량 향상과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다양한 교육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학생과 우수한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지역거점대학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익산시 김영희 복지교육국장은 축사를 통해 “7년 연속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익산시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은 익산을 대표하는 영어교육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세계화 시대 글로벌 인재가 되기 위한 필수 역량인 영어 의사소통 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특별히 참석한 한병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익산시민의 영어 교육에 대한 열의로 매년 참여 학생 수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글로벌 교육 도시로서 익산시의 자랑이라며, 참여하는 모든 수강생과 학부모, 그리고 이를 운영하는 익산시와 원광보건대학교 관계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익산시가 교육혁신을 통해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원광보건대학교는 지난 2011년 국내 고등교육기관 중 최초로 필리핀 세부에 설립한 원광글로벌교육센터(국외 화상영어 교육시설)를 통해 특화된 실시간 화상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K-MOVE스쿨, 청해진사업, 글로벌 현장학습, 토익집중캠프, WU 해외취업반, 베트남필리핀 세종학당, 코이카 시민사회협력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명실상부한 세계적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광보건대학교 홈페이지 : www.wu.ac.kr

기숙사관련 문의 : (063)839-1600~1601

기사관련 문의 : (063)840-158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RSS 2.0 1042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