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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2학기 시외통학버스 운행 및 환불 안내(5차)
- 글번호
- 99292
- 작성일
- 2020.11.26
- 수정일
- 2020.11.27
- 작성자
- 학생성공지원처
- 조회수
- 5480
2020-2학기 시외통학버스 운행 및 환불 안내(5차)
지역 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인하여 『2학기 학사운영(14주차~종강) 계획 확정』공지에 따라 시외통학버스 운행 및 환불에 관한 내용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운행 및 환불 안내
- 가. 운행 일정 및 노선 안내
-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클릭)으로 감축 운행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클릭)으로 감축 운행
- 나. 환불 처리 안내
- ◎ 비대면 수업기간 중 운행노선으로 감축 운행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처리 할 예정입니다.
통학버스 계속 이용 희망자 | 통학버스 이용 비희망자 |
---|---|
▶통학버스 이용 개요
▶신청방법
▶유의사항
| ▶환불 개요
▶유의사항
|
※ 11.26(목) 이후 시외통학버스 신규신청 희망자
- - 붙임의 시외통학버스 이용신청서(신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후 학생복지팀 전화
- - 신청이후 환불 불가
2. 탑승자 필독사항
▶ 마스크 착용 필수(마스크 미착용시 탑승 불가)
▶ 통학버스 탑승 대기 시 한 줄 서기, 간격 1m 유지하기
▶ 통학버스 내 대화 및 전화통화 자제
▶ 발열ㆍ호흡기 증상 있을 시 통학버스 탑승 불가
☞ 학과사무실/지도교수에게 연락
▶ 탑승 후 손소독제 사용 위생 관리
▶ 전체 탑승 완료 후 통학버스 내 탑승대장 작성 협조
▶ 통학버스 내 간격 띄워 앉기
▶ 통학버스 관련 개별알리미(SMS) 공지사항 잘 확인하기
▶ 통학버스 탑승 시 마스크·발열 체크 등의 이유로 운행시간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람
붙임. 1. 2020-2학기 시외통학버스 이용신청서(계속) 1부
2. 2020-2학기 시외통학버스 이용신청서(신규) 1부
원광보건대학교 학생성공지원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