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기간 연장안내
1. 신청대상 : 2020학년도 신입생(전공심화 포함)
2. 발급은행 : 전북은행(JB학생증체크카드)
3. 학생증 기능
- 학생신분증, 도서관출입, 좌석배정, 도서 대여·반납, 체크카드(신용카드 기능없음), 선불교통카드(T머니), 현금인출(CD/ATM) 등.
4. 신청방법
1) 신청채널
- 건별 발급 : 전북은행 원광지점, 원광보건대학교 영업점 - 재학생 재발급 대상자만 해당
- 일괄 발급 : 인터넷 웹 신청(URL링크) , 모바일 웹 신청(QR코드) - 신입생만 해당
2) 영업점방문 (재학생만 해당)
- 전북은행 원광지점, 원광보건대학교 영업점
- 카드발급신청서,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사진(증명사진 1매)
3) 신청기간 : 2020. 3. 16 ~ 2020. 4. 24 (신청기간이후 신청자는 영업점 방문)
4) 신청절차 : 첨부파일참조
5. 카드수령처 : 멀티미디어센터 1층 학생복지팀 (일괄배부)
6. 유의사항
- 인터넷 웹 신청의 경우 신청완료 후 반드시 신청서를 출력하여 사진 부착 및 서명 후 학생복지팀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웹 신청의 경우 별도 제출서류 없으나 ‘본인명의 휴대폰, 전북은행 또는 타은행 입출금계좌 보유, 신분증촬영, 증명사진업로드가
모두 가능한 경우만 신청 가능합니다.
- 학생증 수령 후 사용등록 및 비밀번호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588-4477>577)
- 발급비용 : 신규 학생증(체크카드)의 경우 발급비용 없음.(재발급시 2,000원)
7. 문의처 : 전북은행 콜센터(1588-4477), 원광보건대학교 학생복지팀(063-840- 1134)
붙임.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안내 1부. 끝.
학 생 복 지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