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계약직원(평생교육원 운영관리)모집(마감)

글번호
108519
작성일
2025.02.21
수정일
2025.02.26
작성자
총무처
조회수
577

 

원광보건대학교 계약직원(평생교육원 운영관리)모집

 

 

 

 

모집구분

 

 

채용직종

모집분야

인원

계약직

일반행정 (평생교육원)

1

 

 

지원자격

· 전문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소지자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교육 관련 전공자 및 유사 전공분야 전공자

 

 

우대사항

· 전공 및 자격 경력 우대사항

   - 전공 : 교육학 또는 평생교육학 전공자 및 유사 전공 분야 학위 보유자

   - 자격 : 평생교육사 2급 이상 자격증, 행정업무에 필요한 문서 작성 관련 자격증,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 경력 : 대학행정 1년 이상 경험자

 

 

 

근로조건 및 주요 업무

 

 

내 용

· 근로조건 : 40시간, 근무기간(1)

· 급여수준 : 대학 내규에 따름

· 주요업무 : 다문화 관련 교육사업 발굴 및 기획, 정부/지자체 재정지원사업 관련 교육 운영 등

 

 

 

 

 

제출서류

 

 

내 용

· 입사지원서 1.

· 자기소개서 1.

· 개인정보수집ㆍ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 면허증 및 자격증 사본 1(해당자).

· 재직 및 경력증명서 사본 1(해당자).

   - 재직 및 경력증명서에 대한 증빙용 4대보험 가입증명서 택 1 추가제출

· 주민등록등본 1.(채용 후 제출)

· 주민등록초본 1(병역확인용으로 남자에 한함).-(채용 후 제출)

· 국가유공자(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장애인증명서 1(해당자).-(채용 후 제출)

· 원불교 교도증 사본 1(해당자).

 

 

 

 

 

전형방법

 

 

내 용

· 1: 서류전형

· 2: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원서 접수기간 및 접수장소

 

 

내 용

· 접수기간 : 2025.02.21.() ~ 채용시까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 접수장소

   - 방문 : 원광보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멀티미디어센터 1)

   - 우편 : 전라북도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총무팀 (멀티미디어센터 1)

   우편접수는 접수기간 내 도착한 경우에 한해 접수함.

 

 

 

 

 

전형일정

 

 

내 용

· 1단계(서류전형) : 2025.02.21.() ~ 채용시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함.

· 2단계(면접전형)

   - 일 시 : 추후 통보

   - 장 소 : 원광보건대학교 총무처 총무팀(멀티미디어센터 1)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전형이 진행되며, 면접일시 및 장소는 추후 개별 통보함.

· 합격자 발표 : 추후 통보

  최종합격자는 개별 통보함.

  위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기타사항

 

 

내 용

· 면접전형 결과 적격자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할 수 있음.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제출 누락,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임.

· 재 내용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판명될 경우 또는 결격사유가 발견된 경우 합격 및 채용을 취소함.

· 채용에 따른 기타 사항(임금 및 근로조건)은 내부규정 및 지침에 따름.

· 문의처 : 총무처 총무팀 (063-840-1149)

 

 

 

20252월 일

원광보건대학교 총장



 

첨부파일
RSS 2.0 2299
게시물 검색
공지사항 - 글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첨부, 조회수로 구성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AI자소서 컨설팅 및 모의면접 이용방법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5.02.19 0 752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edurom 사용방법 안내 관리자 2024.09.19 0 2473
일반공지 [ 일반공지 ] [무선 Wi-Fi] 연결 방법 안내 (PC, IOS, Android) 관리자 2024.09.19 0 2740
일반공지 [ 일반공지 ] [공통][긴급] 익스플로러 서비스 종료에 따른 조치 사항 안내 관리자 2022.06.13 1 14749
일반공지 [ 일반공지 ]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및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안내 학생성공지원처 2022.03.30 2 10867
2299 2025년 국민연금공단 제17기 대학생 홍보대사팀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2 1 1
2298 전북특별자치도 청년공익활동 지원사업 공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1 2 99
2297 2025년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1 0 97
2296 2025년 농촌 맞춤형 봉사활동 지원(농촌재능나눔) 대학 ·대학생 활동지원사업 공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1 1 110
2295 대사협, 2025년 하계 대학 자체개발 해외봉사 프로그램 공모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1 2 128
2294 2025년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 4기 멘토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10 1 150
2293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신규임용(4차) 합격자 발표 새글 교무처 2025.03.07 1 318
2292 2025년도 대학생 대상 불법 다단계 및 방문판매 피해예방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3.05 0 287
2291 [BH] "스마트 덴탈 키즈 매니저2" 봉사활동 학생 모집 새글 교무처 2025.03.04 0 384
2290 [BH] BH혁신융합대학사업단 서포터즈8기 모집 새글 교무처 2025.03.04 2 362
2289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초빙 공고(4차)(교과목 및 인원 수정) 새글 교무처 2025.02.28 2 513
2288 [보육교직원 보수교육] 2025년 보육교직원 보수교육(교사,원장 일반직무, 장기미종사자, 새글 산학협력단 2025.02.28 1 414
2287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신규임용(3차) 합격자 발표 새글 교무처 2025.02.28 1 451
2286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교양선택과목 수강신청 안내 새글 교무처 2025.02.27 2 1472
2285 2025년 절주서포터즈 모집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2.26 1 475
2284 WM관 학교기업 매장 운영 안내 새글 푸드몰 2025.02.25 0 634
2283 2025학년도 1학기 비전임교원(겸임,초빙) 신규임용(1차) 합격자 발표 새글 교무처 2025.02.24 1 535
2282 학생예비군 편성방법, 예비군훈련 일정 안내 새글 학생성공지원처 2025.02.24 0 834
2281 2025학년도 1학기 정기권 차량등록 안내 새글 총무처 2025.02.24 2 1570
2280 2025학년도 RISE사업추진단 연구교수 초빙 공고 새글 교무처 2025.02.22 3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