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bbs,fnctNo=232
2020년 2학기 중복 문의사항 정리
- 글번호
- 98620
- 작성일
- 2020.09.16
- 수정일
- 2020.09.16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649
|
|
| |
중복 문의사항 정리(09/16) | |||
|
|
|
반갑습니다. 기숙사 행정실입니다.
행정실로 문의가 많이 오는 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학교에서 추가 비대면강의 기간 연장에 관한 발표는 없을 예정)
Q. 학과 개강이 10월 00일인데 꼭 기숙사에 9/20일에 입실해야하나요?
A. 아니요. 9/20일에 입실하지 않고 본인 수업 개강에 맞춰 입실해도 되지만
학교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대면수업시작일자에
맞춘 기숙사 정규입사 최종일이 9/20일입니다.
그러므로, 9월 20일 기준 기숙사 마지막 환불이 되며 이후
미거주 기간은 외박처리 되어 환불되지 않습니다.
(9월 20일 이후 입사희망자는 외박신청 바랍니다.)
Q. 전액 환불받을 수 있는 입사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9/19일 24:00 까지 입사취소신청서를 제출해주시면 전액환불 됩니다.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8번 입사취소신청서)
Q. 9/20일 이후에 취소하면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20일 ~ 입사취소신청서 제출일자까지의 기간*일사용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Q. 입사취소하면 다음 기숙사 모집에 불이익 있나요.
A. 전혀 없습니다.
Q. 입사취소 후에 학과 수업시작으로 기숙사 거주가 필요하면 입사 가능한가요?
A. 기숙사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7번 단기거주이용신청서를 이메일 제출 해주시면 됩니다.
단, 만실인 경우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