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기숙사생 모집공고(10개월신청자는 온라인신청만 필요)
- 글번호
- 102538
- 작성일
- 2022.05.23
- 수정일
- 2022.05.23
- 작성자
- 생활관
- 조회수
- 4637
|
|
| |
2022학년도 2학기 행복기숙사생 모집공고 | |||
|
|
|
* 2학기엔 학기 모집만 진행
1. 모집대상 : 본교 재학생 (복학예정자 포함)
2. 신청기간 : 2022년 6월 1일(수) ∼ 2022년 06월 24일(금) 16시
3. 합격자 발표 : 2022년 7월 8일(금)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4. 신청 안내
기숙사비 |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 식사 미포함금액 현금영수증 가능(기숙사비는 연말정산 교육비세액공제대상이 아님) # 납부기간 : 합격자발표이후 2022.07.25.(월) ~ 07.27.(수) 16시까지
| |||||
기본안내 | 사회적배려자 : 저소득가구의 학생(직전학기소득분위 0~3분위), 장애학생, 한부모가정, 보호종료아동, 쉼터 입·퇴소 청소년, 다문화가정 자녀 * 사회적 배려자의 경우, 학기 말 선정기준에 따라 18인을 선정하여 기숙사비의 5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니 해당학생은 기숙사 신청 시 서류 제출필요 | |||||
구분 | 사회적 배려 미해당자 | 사회적 배려 해당자 | ||||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 – 끝. | 온라인 신청 – 서류제출 - 끝. | ||||
# 온라인 신청 방법
2) “온라인서비스 – 기숙사 생활관리” 클릭 3) “입사신청” 클릭, 저장 4) 끝. * 코골이, 이갈이 등 수면장애가 있는 학생은 비고란에 꼭 적어주세요. | # 온라인 신청 방법 2) “온라인서비스 – 기숙사 생활관리” 클릭 3) “입사신청” 클릭, 저장 4) 페이지 새로고침, “입사신청서 출력-2022년 2학기 선택” 클릭 5) 입사신청서+본인해당서류+주민등록등본 제출 * 코골이, 이갈이 등 수면장애가 있는 학생은 비고란에 꼭 적어주세요. | |||||
추가제출서류 |
| ㉠ 장애인증(학생본인) ㉡ 수급자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 아동복지시설퇴소확인서(본인 또는 부모) ㉣ 한부모가족증명서(등본x) ㉤ 차상위계층증명서(학생본인 또는 부모) ㉥ 다문화가정증명서류 (외국인등록증 사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등) ㉦ 한국장학재단 개별소득분위 확인서 (직전학기 0~3분위까지 해당하는 자) | ||||
제출서류 자세한사항은 붙임자료 확인 | ||||||
선발 기준 | #1순위 : 사회적배려자 2순위 : 사회적배려자를 제외한 재학생 (원거리) ※ 벌점 8점 이상자 지원불가/ 직전학기 강제퇴관 당한 자 지원불가 | |||||
비고 | #1년 이상 약을 복용중인 학생 또는 건강상 특이사항이 있는 학생은 기숙사 연락 필요 → 상황에 따라 입사제한 또는 의사소견서를 요청 할 수 있음. #모든 호실은 2인실로 단체생활에 결격사유 발견 시 입사제한/퇴사진행이 있을 수 있음 #2학기의 경우 추석연휴기간 기숙사 휴관(09.08.(목) 21시 ~ 09.12.(월) 15시) #기숙사내 식당 없음= 식사는 WM 1층 푸드몰 이용 => 식사공지 : 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추후 업로드예정 #방은 무작위 배정(룸메이트 선정X), 상점 7점이상자 룸메이트 신청 가능 #기숙사내 전열기구 사용 금지 #전동킥보드는 기숙사내 반입&충전 불가(화재 및 분실위험) |
5. 편의시설
• 교내 WM푸드몰 및 매점이용가능
• 1층 체력단련실, 열람실, 회의실(화상수업 가능), 엘리베이터, 음료자판기
• 각 층 취사실 : 냉장고, 전자레인지, 라면-과자 자판기, 정수기, 온수기, 개수대
• 각 층 로비 : 검색용 PC, TV, 소파
• 세탁실 : 공용 세탁기, 건조기, 다리미 사용(남학생은 3층, 여학생은 4층에 위치)
6. 기숙사비 환불규정
제25조(기숙사비 환불) ① 관생이 중도에 입사하거나 퇴사할 때는 기숙사비를 다음과 같이 산정하여 납부하거나 환불한다. ② 관생이 납부한 기숙사비 등 각종 납부금은 퇴사할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단, 사원기관에서 진행되는 기숙프로그램 참가로 비용을 이중으로 납부 받게 된 경우, 프로그램 참여기간의 기숙사비를 반환 할 수 있다.) ③ 일반 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15%(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단,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 가능하다.) ④ 강제퇴사 시 기숙사비 환불은 잔여일수에 대해 일할계산 후 30%(위약금)를 공제 후, 학생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반환한다.(단, 보호자 요청 시 보호자 통장으로 변경가능하다.) ➄ 중도입사의 경우, 미사용일수가 일할계산된 금액을 납부하여야한다. ⑥ 학기 중 및 단기거주 퇴실의 경우, 잔여일수 14일 이하일시 환불하지 않는다. |
※ 정규입실 전, 입사취소의 경우 전액환불가능 |
7. 문의 사항
행복기숙사 | 전화 : 063-839-1600~1601 주소 : (54538)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 514 원광보건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 팩스 : 063-839-1602/ 이메일 : wuhappydorm@wu.ac.kr |
식당 | 전화 063-840-1043/ 이메일 : fishoutfavor@wu.ac.kr |